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HOME

A/S

호반 베르디움 입주고객님의 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A/S 안내 내용

1588 - 7117 A/S CALL CENTER

호반 베르디움에 거주하면서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 주십시오.
고객님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S 인터넷 문의 바로가기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줄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A/S 진행과정. 1.호반 베르디움 입주자가 as신청(콜센터 a/s신청, 인터넷 a/s신청, 방문 a/s신청). 2.a/s센터 담당직원접수 3.현장점검 및 원인분석. 4.하자보수 작업시행 5.happy call로 고객에게 연락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