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원금을 융자기간으로 나눈 할부 상환금에 월별잔고 대출이자를
합산하여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고품격 자연주의 아파트 베르디움의 새로운 소식을 한 발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 드립니다.
호반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베르디움의 브랜드 광고 "프리런칭"편을 9월 15일부터 방송을
통해 선보였습니다.
‘아파트는 짓는 것이다. 아니다. 심는 것이다'’라는 주제로 선보인 이 광고는
올해 초 선보인 호반건설
기업광고의 주제인 '아파트의 낡은 생각 VS 호반 베르디움의 건설적인
생각'편과 같이 창의적인 생각과 새로운 시도를 지향한다는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햇살(전세대 남향설계-인천청라 등)을 심고, 바람을 심고, 숲을(녹지율 37%이상-용인흥덕 등),
공원(에버랜드 조경팀설계-광주 신상무 등)을 심는 것은 아파트를 짓는 것이 아닌 심는 것으로
그래야, 자연의 일부가 된다는 매세지를 담은 스토리로 구성되었습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기존
아파트광고의 틀을 벗어나 전혀 새로운 아파트 광고이면서 공감과 이해를 놓치지않는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