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전체메뉴 닫기
HOME

베르디움 소식

고품격 자연주의 아파트 베르디움의 새로운 소식을 한 발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 드립니다.

호반사랑나눔이, '효실천의 날' 사랑의 급식봉사 실시
등록일 2010-08-02 조회수 2514




제목 없음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대표 최종만)은 7월31일(토) '효 실천의 날' 행사를 개최하고 서울 종로구 경운동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2,200여 명의 노인과 노숙자 등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쌀 전달식’ 행사 및 무료급식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봉사단원 뿐아니라 최종만 대표이사를 비롯한 몇몇 임직원들의 자녀들이 봉사활동에 동참해 복지센터를 찾은 어르신 2200여명을 대상으로 점심 식사와 음료를 대접하며 노인들과 따뜻한 온정을 나눠 눈낄을 끌었다.

 



 



 



 



 


최종만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호반건설은 앞으로도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호반건설 봉사단 '호반사랑 나눔이' 는 사내에서 개별적으로 실시해 오던 봉사활동 소모임과 평소 ‘아파트1채가 팔릴 때마다 1만원씩 적립’하여 조성한 회사차원의 후원활동을 하나로 통합하여 2009년 7월에 확대 발족한 것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명분아래 1회성에 그치지 않고 회사의 중요한 월 중 행사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월 급여에서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절사한 금액과 회사 차원의 지원금 그리고 호반건설의 장학재단인 「꿈을 현실로 장학회」의 지원을 통합하여 매월 중증장애인시설 방문, 노인 복지센터 방문, 해피타트 사랑의 집짓기 운동, 소아암 환우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매월 펼치고 있다.



 






top버튼